예약문의 010-4413-6248 (평일10:00~18:00)

제 1 장 총칙

제 1 조 (목적)

본 약관은 수집(사이트명)를 통산 ‘회사’로 규정하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(일반고객, 예약자)를 통상 이용자 또는 회원으로 규정하여, ‘회사’와 ‘이용자’ 또는 ‘회원’간의 의무와 책임, 서비스 이용 시 준수 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 2 조 (약관의 효력 및 개정)

  •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시하고,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•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, 영업소 소재지, 대표자 성명, 사업자 등록번호, 연락처(전화, 전자우편주소 등)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.
  • 본 약관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대한민국 법령의 범위 내에서 개정할 수 있으며,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예정일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 화면에 그 적용 예정일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.
  •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회원 또는 이용자는 언제든지 동의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. 만약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회사 사이트에 개정된 약관 공지 후 이용 계약을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.
  •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규정, 세부 이용지침 등을 둘 수 있으며,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서비스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.

제 3 조 (약관 외 준칙)
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

제 4 조 (용어의 정의)

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.

  • 서비스 : 회사가 이용자 또는 회원에게 PC, 휴대용 단말기 등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
  • 이용자, 회원 : 서비스 이용을 신청 및 예약한 자
  • 사이트 : 서비스를 제공하는Web 기반 유무선 홈페이지
  • 운영자 :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
  • 해지 :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예약 후 이용계약을 해약 하는 것
  • 게시물 : 회원이 올린 영상, 글, 사진, 그림, 각종 파일과 링크, 답글 등의 정보의 총칭

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및 회원관리

제 5 조 (이용계약의 성립)

  • 이용계약은 회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.
  • 제1항의 규정에 의해 회원이 이용 신청을 할 때에는 회사가 회원 관리 시 필요로 하는 사항을 필히 입력해야 합니다.

제 6 조 (이용신청 및 체결)

  •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(개인 또는 단체)는 회사가 지정한 양식에 따라 온라인 또는 전화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해야 합니다.
  • 이용신청자가 만 19세 미만인 자(민법상의 행위무능력자 포함)일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.
  •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제한할 수 있으며, 이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한 이후에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서비스 관련 설비 용량이 부족한 경우
    • 실명이 아니거나, 다른 사람의 명의 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
    • 이용자 등록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
    • 만 19세 미만 자인 경우
    • 사회의 안녕,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,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
    • 서비스 이용목적 또는 이용행위가 법령에 위반되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
    • 악성 프로그램 및 버그를 이용하거나 시스템 취약점을 악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을 서비스에 사용한 경우
    •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
  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따라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제 7 조 (회원정보의 변경)

  • 회사는 별도의 회원가입을 받고 있지 않으며 이용 신청 시 입력한 정보는 서비스 관리를 위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‘회원’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, 즉시 ‘회사’가 정한 별도의 정해진 양식 및 이용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  • 회사는 ‘회원’이 변경사항을 알리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제 3 장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일반사항

제 8 조 (서비스의 이용개시)

  •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. 단,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.
  •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.
  • 회사는 특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, 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,규정 또는 세칙 등이 본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.
  •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.

제 9 조 (계약사항의 변경)

이용자는 다음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에 유선으로 연락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예약자명 및 연락처
  • 전자우편 주소
  •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경미한 사항

제 10 조 (회원에 대한 통지)

  •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,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
제 11 조 (서비스 이용시간)

서비스의 이용 시간은 회사의 업무 및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근무시간 1일 8시간(09:30-18:30)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단, 웹사이트 이용시간은 연중무휴 이용 가능합니다.

제 12 조 (예약번호 등)

  • 예약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명백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이 예약번호를 공유, 양도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.
  • 회원에게 부여된 예약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서비스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
제 13 조 (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이용계약의 해지)

  •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온라인 또는 유선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.
  •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1개월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타인의 개인 정보 및 예약번호를 사용한 경우
    • 서비스 내용을 회사 사전 승낙 없이 무단으로 복제한 경우
    •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
    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
    •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
    • 기타 회사가 이용자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

제 14 조 (회원 게시물의 삭제 및 서비스 이용 제한)

  • 회사는 게시된 내용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필요에 따라 회원이 게재 또는 등록한 내용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용량에 여유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부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제2항의 경우 회사는 당해 사항을 사전에 온라인을 통해서 공지 합니다.
  • 회사는 회원이 게재 또는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
    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, 문장, 도형 등을 유포하는 경우
    • 반국가적, 반사회적,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경우
    •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
    • 게시 기간이 규정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
    •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

제 15 조 (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)

  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
    •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때
    • 천재지변에 의해 부득이한 경우
  • 회사는 국가비상사태,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제 4장 회사와 회원의 의무사항

제 16 조 (개인정보의 보호)

  • 회사는 회원의 정보수집 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.
  •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이하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.
    •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
    • 전자거래 계약의 이행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
    • Digital Contents 등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
  •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및 회원의 동의 없는 제3자에게 제공 시 그에 따른 당해 회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 있습니다.
    단,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    -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, 홍보자료, 학술연구 등의 목적일 때
  • 회원은 언제나 자신의 정보를 열람, 정정하거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, 회사는 요청을 받은 즉시 삭제 등 처리를 해야 합니다.
  • 개인정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해당 담당자로 하여금 개인정보의 분실, 도난, 유출, 변조 등에 의한 책임을 지게 합니다.
  •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폐기합니다.

제 17 조 (지급정보의 보호)

회사는 회원이 안심하고 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개인의 지급 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의 제도적, 기술적 장치의 노력을 다 합니다.
- 개인 신용정보의 보호를 위해 최선의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합니다.

제 18 조 (회사의 의무)

  • 회사는 회사에 설치된 서비스용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하여야 하며 서비스용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그 설비가 못쓰게 된 경우 그 설비를 수리하거나 복구해야 합니다.
  •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이용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 자에게 누설, 배포하지 않습니다.
  • 제 2 항에도 불구하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나, 수사상의 목적으로 법관이 발부한 영장의 제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  • 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 또는 추가사항이 있는 경우 그 사항을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 화면에 공지합니다.

제5 장 이의 신청 및 손해배상 청구 금지

제 19 조 (이의신청금지)

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시 발생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이의 신청 및 민원을 제기할 수 없습니다.

제 20 조 (손해배상청구금지)

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시 발생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회사 및 관계 기관에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.

부칙

1. (시행일) 이 약관은 2015년 05월 부터 시행합니다.